검색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알림] 운정라피아노에 당사 전기벽난로 킹스턴50 설치
작성자 케이벽난로 (ip:)
  • 작성일 2018-12-0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03
평점 0점

파주 운정신도시의 라피아노(3차) 북유럽풍 게이티드 커뮤니티 단독주택에 당사 전기벽난로 킹스턴50이 채택되었습니다.

2020년 5월 입주를 목표로 총 402세대가 공급이 됩니다.

사진은 모델하우스가 완공되기 전 설치할 때의 사진이라서 깨끗한 환경은 아님을 이해 바랍니다.

대신 리얼리티가 있죠?~~


.


.

.


아래는 스페셜경제에 실린 관련기사입니다.


[스페셜경제=이선영 기자]


라피아노 관계자에 따르면 파주 운정신도시에 라피아노의 세 번째 시리즈인 ‘운정신도시 라피아노’가 본격 분양에 돌입했다고 27일 밝혔다.

해당 단지는 ‘게이티드 커뮤니티 단독주택’을 표방한 것이 특징이다.
게이티드 커뮤니티란 자동차와 보행자 유입을 제한하고 보안성을 향상시킨 해외 고급주거 지역을 말한다.
‘운정신도시 라피아노’는 차량번호 인식 및 방문자 확인 시스템, 단지 내 CCTV설치를 통한 보안 네트워크 시스템을 적용했다.
‘운정신도시 라피아노’는 설계를 통해 단독주택의 단점으로 꼽히는 관리비 부담을 더는 데에도 집중했다.

열 손실이 적은 외단열공법, 3중 시스템 창호, 전기벽난로 등과 함께 전 세대 태양광 시스템을 설치할 예정이다.

그 밖에도 세대 별 독립정원과 채광을 극대화 한 보이드 창, 겨울에는 따뜻한 온실이 되는 윈터가든도 마련된다.
설계는 조성욱 건축가와 국내 주거설계부문 1위의 희림건축이 맡았다.

북유럽의 감성 디자인으로 유명한 비에른 루네 리도 특화 디자이너로 참여했다.
‘운정신도시 라피아노’는 ‘2019년 미래건축문화대상’ 단독주택 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미래건축문화대상은 조선일보가 주최하고 국토교통부, 환경부, 대한건설협회, 한국주택협회, 대한주택건설협회가 후원하는 주택분야 최고 권위의 상이다.
소비자에게 친환경적이고 스마트한 건축공간을 제공하는데 기여한 우수기업과 단체를 대상으로 사전조사와 산학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각 단지에는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인 ‘라곰 라운지’가 마련된다.
휘트니스 센터, 스크린 골프 시설, 그레잇 룸 등이 계획돼 있고, 입주 협의를 통해 확정될 예정이다.
해당 단지에서 산내초, 산내중, 운정고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아울렛, 파주출판문화단지 등 다양한 쇼핑문화시설 및 운정다목적체육관, 한울도서관 등의 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다.
‘운정신도시 라피아노’가 위치하는 파주 운정신도시는 수도권급행철도(GTX) A노선 운정역(예정)이 들어설 예정으로 개통시 서울역까지 10분대, 삼성역까지 20분대로 이동 가능해진다.

지난 10월 실시한 ‘운정신도시 라피아노’ 4단지 청약은 46세대 모집에 총 469건이 접수되면서 평균 10.2대 1의 청약경쟁률을 기록했다.
한편 ‘운정신도시 라피아노’는 견본주택 관람을 사전 예약제로 운영한다.
특별공급, 1, 2순위 청약자나 대표전화로 사전에 예약한 고객에 한해 견본주택을 둘러볼 수 있다.
관람과 관련한 안내는 ‘운정신도시 라피아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운정신도시 라피아노’는 파주시 동패동과 목동동 일대 4개 필지에 총 402가구가 공급되고, 시공은 1군 건설사 태영건설이 맡는다.

[사진 제공=알비디케이]

출처 : 스페셜경제(http://www.speconomy.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